이세상의 모든 물건

배우 공유 최신패션 신창원룩도 소화하네요? 본문

패션아이템

배우 공유 최신패션 신창원룩도 소화하네요?

패션_에디터 2017. 11. 19. 0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미있고 핫하고 귀한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배우 공유의 최신패션 근황이 공개되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깨비 이후 다음 작품을 모색하는 배우 공유


이번에 SK 브로드밴드 사인회에 등장한 공유는 역시 재미난 옷을 또 입었는데요



오랜만에 등장한 공유

다음 작품을 준비하는지 머리를 기르고 있네요.


근데 니트의 상태가??


흡사 신창원 니트를 입은듯한 배우 공유



알고보니 역시 프라다의 제품이었네요.


공유만이 잘 어울리는 와이드팬츠와 함께 입었습니다.



하지만 니트가 소화가 쉽지않은지

공유도 억지로 소화를 해낸 느낌입니다.


일반인이 입는 다면 바로 신창원 룩이 완성되겠죠?



어쨋든 오랜만에 배우 공유의 최신패션 근황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루빨리 다음작품에서 만나보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