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모든 물건

브랜드 롱패딩 가격, 충전재 최신판 총정리 본문

패션아이템

브랜드 롱패딩 가격, 충전재 최신판 총정리

패션_에디터 2017. 11. 16.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찬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요즘 최대유행인 롱패딩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요.


요즘 완전 초대세다보니 롱패딩 브랜드도 브랜드이고

종류도 가격도 충전재도 너무 종류가 많아서 무얼 골라야 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을 위해 싹다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최신판으로 그래서 총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뉴발란스


먼저 위의 모델은 액티브다운 ver2로

가격은 34만9천원

색상은 블랙,다크그레이,카키,화이트가 있으며

충전재는 오리솜털 75퍼센트, 오리깃털25퍼센트로 되어있답니다.


아래에는 프로 오리지널 다운으로

가격은 45만9천원

색상은 블랙, 믹스, 화이트, 핑크

충전재는 거위솜털 90퍼센트, 거위깃털 10퍼센트로 되어있네요.




그다음으로 많이 알고 계신 밀레


밀레는 이모델은 헤라 벤치 코트 다운 자켓으로

역시 롱패딩입니다.

가격은 정가 31만3천원 색상은 블랙과 다크네이비로 되어있으며

충전재는 오리솜털 80퍼센트 오리깃털20퍼센트로 되어있네요.





그다음은 데상트네요.


데상트 구스 롱 다운 자켓

가격은 정가 39만9천원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이며

충전재는 거위숨털 80퍼센트에 거위깃털 20퍼센트네요.



다음은 겨울을 위해 태어난 브랜드

노스페이스네요.


노스페이스-익스플로링 코트로

정가 39만9천원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충전재는 오리솜털 80퍼센트, 오리깃털 20퍼센트로 되어있습니다.

거의 비슷하네요.


다음도 강자죠 네파


사이폰 롱 벤치 다운이라고 하는 모델로

정가는 33만원 선구매시에는 23만천원이라는 혜택이 붙어있는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멜란지그레이에

충전재는 오리숨털 80퍼센트 오리깃털 20퍼센트로 되어있습니다.


그다음은 등산복으로 유명하죠 K2


포디엄 벤치코트로 정가 35만9천원

색상은 블랙화이트 다크차콜

충전재는 거위솜털 80에 거위깃털 20퍼센트입니다.


이번 매출 최다 매출을 찍었다고 하는 디스커버리의

메인 롱패딩인

레스터 벤치카파입니다.


정가 39만원으로

색상은 블랙,화이트,네이비,레드로 나왔네요.




벌써 마지막이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이만 덕다운 자켓입니다.


정가 39만원에 색상은 블랙,네이비,화이트로

충전재는 오리숨털 80에 오리깃털 20으로 되어있네요.


최신판으로 정리를 했으니 롱패딩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중에서 골라서 본인과 잘 맞는 스타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