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모든 물건

무한도전 양세형 패션 신발 트리플S 신고 재촬영 시작했네요!! 본문

패션아이템

무한도전 양세형 패션 신발 트리플S 신고 재촬영 시작했네요!!

패션_에디터 2017. 11. 17. 14: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핫하고 재빠른 정보만 전달드리는 블로거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정말 핫하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정보인데요.


무한도전이 드디어 파업을 마치고 방송 재촬영에 들어갔다는 소식

알고계신가요?


오랫동안 보지못했던 무한도전이라 더 기대가 되는데


이번에 무한도전 재촬영 장면에 무한도전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되었어요.


그중의 양세바리 양세형이 신은 신발이 바로 또 요즘 초 대세제품이죠


바로 트리플S 신었습니다.


사진 바로 준비했어요.



양세바리 양세형이 신은 신발

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

트리플S입니다.


확실히 요즘 양세형이 패션 좋아하는 것 같네요.

무한도전 멤버들 신발도 하하도 트리플S 

박명수는 이지를 신은 것 같네요.


박명수도 코디가 예쁜 요즘 유행하는 옷들을 잘 입혀서

박명수 코디도 요즘 대세죠



새롭게 시작하는 무한도전에서 가장 먼저 재촬영한 것은

저번에 하지못했던 한강종단


날씨가 추울때 시작해서 아마 얼굴이 터질것같이 추울텐데

과연 어떤 장면이 나올지


기대가됩니다.



양세형은 본인이 스타일에 관심이 있어서 

구입한 것 같아요.


런웨이 모델과 똑같이 슬림진에 트리플S 브레드를 신었네요.



비록 키는 작지만 지디도 신었으니까 양세형이라고 못 신을 건 없죠.



다른 방송에서도 이 신발은 제일 애용하는 신발인가봅니다.


사실 키높이 효과도 꽤 되고 어디든지 잘 어울려서

저도 좋아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