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모든 물건

류준열 나이키 오프화이트 프레스토 스톤아일랜드 바지까지 본문

패션아이템

류준열 나이키 오프화이트 프레스토 스톤아일랜드 바지까지

패션_에디터 2017. 11. 21.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들이 재미있는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류준열인데요.

류준열은 평소 연예인중에서도 옷 패션 잘 입기로 유명한 배우중의 한명


그를 보면 얼굴이 보이는게 아니라 옷 부터 보인다고 해서

옷빨이 죽여준다고 하는 배우인데요.


특히 그를 모델로한 브랜드 탑텐이 큰 성장을 한 것 만봐도 옷 빨 잘 받는 스타네요.


그가 이번에 정말 멋진 스타일로 코디를 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영화 꾼 시사회에서의 류준열입니다.











류준열은 이날 꾼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후드, 조거팬츠 운동화 등 

편안한 복장으로 찾아왔는데요.

사실 펴안해보여도 아이템하나하나가 최신유행하는 템에 가격도 만만치 않은 템인데요.


일단 신발부터 알려드릴게요.

신발은 나이키 오프화이트 이번 콜라보제품의 프레스토 제품이네요.

빨간색 와이어끈이 매력적인 오프화이트와 나이키의 콜라보 신발입니다.

사고 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추첨으로밖에 살수 없었다고 하는 신발인데

류준열도 추첨되서 구입한 것 같네요.










조거팬츠는 위에서 보면 언뜻보이는 스톤아일랜드의 로고가 있는걸 봐서

스톤아일랜드의 조거팬츠네요.

역시 핏이 좋아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프레스토와 잘 어울리는 걸 봐서는 궁합이 좋은 것 같네요.



평상시에도 보드등 자주 애용하는 나이키 오프화이트 콜라보의 프레스토 신발 ㅋㅋ

역시 멋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