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의 모든 물건

[강민경 패딩] 인스타그램 유니클로 jw앤더슨 패딩 진짜 예쁘네요 본문

패션아이템

[강민경 패딩] 인스타그램 유니클로 jw앤더슨 패딩 진짜 예쁘네요

패션_에디터 2017. 12. 11. 2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멋지고 예쁜 아이템만 소개해드리는 패션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최근 근황이 궁금한 그 스타

바로 다비치의 강민경 패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텐데요.


최근에 근황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또 패션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스타일을 잘 소화하면서 또 그중에서 강민경이 최근에 입은 패딩이 또 화제인데요.

유니클로의 패딩도 너무 예쁘게 소화한 그 모습




이건 발렌시아가의 패딩인데

스트릿패션을 어찌나 잘 소화하는지 너무 예뻐요. ㅎㅎ



이게 최근에 강민경이 인스타그램에서 최애로 입는 패딩인데요.

바로 유니클로와 jw앤더슨 패딩


일반 패딩에 비해서 약간 숏하면서도

시중에서는 잘 찾아보기 힘든 체크패턴의 원단으로 되어있는 패딩인데요.


이게 또 요즘 없어서 못사는 핫템이 되었어요.



왜냐 바로 최근에 강민경이 너무 열심히 입고 있기 때문이죠.

강민경 패딩이라고 불려도 될만큼 소화도 잘 시켰고 

핏도 너무 예쁘네요.



최근에 강민경은 인스타그램에 녹음중이라고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때 입은 모자 패딩 청바지 핏이 너무 예뻐요

특히 신발도 요즘 핫한 발렌시아가 트리플S


신곡을 녹음중인가보네요 빨리 컴백하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